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95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0번 논문
2020년 2월
1794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9번 논문
2020년 2월
1793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8번 논문
2020년 2월
1792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7번 논문
2020년 2월
1791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6번 논문
2020년 2월
1790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5번 논문
2020년 2월
1789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4번 논문
2020년 2월
1788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3번 논문
2020년 2월
1787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2번 논문
2020년 2월
1786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번 논문
2020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