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
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13.pdf

등록자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6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9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9번 논문
2020년 8월
189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8번 논문
2020년 8월
1893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7번 논문
2020년 8월
1892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6번 논문
2020년 8월
189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5번 논문
2020년 8월
189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4번 논문
2020년 8월
188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3번 논문
2020년 8월
188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번 논문
2020년 8월
188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번 논문
2020년 8월
1886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3번 논문
2020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