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(1)

-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70.PDF

등록자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5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9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9번 논문
2020년 8월
189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8번 논문
2020년 8월
1893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7번 논문
2020년 8월
1892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6번 논문
2020년 8월
189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5번 논문
2020년 8월
189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4번 논문
2020년 8월
188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3번 논문
2020년 8월
188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번 논문
2020년 8월
188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번 논문
2020년 8월
1886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3번 논문
2020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