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,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33.pdf

등록자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5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05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3번 논문
2019년 7월
1704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2번 논문
2019년 7월
1703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번 논문
2019년 7월
1702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20번 논문
2019년 6월
1701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9번 논문
2019년 6월
1700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8번 논문
2019년 6월
1699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7번 논문
2019년 6월
1698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6번 논문
2019년 6월
1697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5번 논문
2019년 6월
1696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4번 논문
2019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