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의 지각된 인적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 이미지 분석

저자 : 정승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27.PDF

등록자정승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34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55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7번 논문
2020년 6월
1854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6번 논문
2020년 6월
185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5번 논문
2020년 6월
185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4번 논문
2020년 6월
185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3번 논문
2020년 6월
185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번 논문
2020년 6월
1849
제 29권 44호 [통권:124호] 1번 논문
2020년 6월
1848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9번 논문
2020년 4월
1847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8번 논문
2020년 4월
1846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7번 논문
2020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