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 서비스 품질의 기대불일치에 대한 차이 연구

저자 : 김홍길, 박연옥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684.pdf

등록자김홍길, 박연옥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25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8번 논문
2020년 7월
324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09번 논문
2020년 7월
323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0번 논문
2020년 7월
322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1번 논문
2020년 7월
321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2번 논문
2020년 7월
320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3번 논문
2020년 7월
31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번 논문
2020년 8월
31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번 논문
2020년 8월
31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3번 논문
2020년 8월
31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4번 논문
202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