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, 기대,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7.pdf

등록자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92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95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3번 논문
2013년 12월
1094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2번 논문
2013년 12월
1093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번 논문
2013년 12월
1092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5번 논문
2013년 10월
1091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4번 논문
2013년 10월
1090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3번 논문
2013년 10월
1089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2번 논문
2013년 10월
1088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1번 논문
2013년 10월
1087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10번 논문
2013년 10월
1086
제 22권 5호 [통권:75호] 9번 논문
2013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