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서비스 프로세스별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- 서울지역 훼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이준혁, 이경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24.PDF

등록자이준혁, 이경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1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73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1번 논문
2023년 12월
2172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1번 논문
2023년 10월
2171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3번 논문
2023년 10월
2170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4번 논문
2023년 10월
2169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5번 논문
2023년 10월
2168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6번 논문
2023년 10월
2167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7번 논문
2023년 10월
2166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8번 논문
2023년 10월
2165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9번 논문
2023년 10월
2164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2번 논문
2023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