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업셀링 서비스교육이 직무만족과 호텔의 재무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장현종[niceguyhj],곽강희[avenuy],정규엽[chungky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06.pdf

등록자장현종[niceguyhj],곽강희[avenuy],정규엽[chungky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1,17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85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8번 논문
2022년 7월
2084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9번 논문
2022년 7월
2083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10번 논문
2022년 7월
2082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1번 논문
2022년 6월
2081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2번 논문
2022년 6월
2080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3번 논문
2022년 6월
2079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4번 논문
2022년 6월
2078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5번 논문
2022년 6월
2077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6번 논문
2022년 6월
2076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7번 논문
2022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