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형룡, 김영화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36.pdf

등록자이형룡, 김영화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47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75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2번 논문
2020년 7월
1874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번 논문
2020년 7월
187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5번 논문
2020년 6월
187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4번 논문
2020년 6월
187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3번 논문
2020년 6월
187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2번 논문
2020년 6월
1869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1번 논문
2020년 6월
1868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0번 논문
2020년 6월
1867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9번 논문
2020년 6월
1866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8번 논문
202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