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레스토랑 종업원과 관리자간의 서비스 성향의 괴리가 종업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차석빈[sbcha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86.PDF

등록자차석빈[sbcha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3,5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25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4번 논문
2021년 10월
2024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5번 논문
2021년 10월
2023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6번 논문
2021년 10월
2022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7번 논문
2021년 10월
2021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8번 논문
2021년 10월
2020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9번 논문
2021년 10월
2019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0번 논문
2021년 10월
2018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1번 논문
2021년 10월
2017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2번 논문
2021년 10월
2016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3번 논문
2021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