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 서비스 품질의 기대불일치에 대한 차이 연구

저자 : 김홍길, 박연옥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684.pdf

등록자김홍길, 박연옥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50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1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5번 논문
2020년 8월
31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6번 논문
2020년 8월
30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7번 논문
2020년 8월
30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8번 논문
2020년 8월
30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9번 논문
2020년 8월
30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0번 논문
2020년 8월
305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번 논문
2020년 10월
304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2번 논문
2020년 10월
303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3번 논문
2020년 10월
302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4번 논문
202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