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외식기업이미지의 정준상관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신규희[skh14752],박규은[parkkyueun],이행순,이수범[lesoobum]

본 연구의 목적은 외식기업이미지와 문화마케팅 사이의 관계를 알아보는 것이다. 문화마케팅은 5가지의 카테고
리로 분류되는데, 문화세일즈, 문화지원, 서비스문화, 음식문화, 문화적 배경이 그것이다. 그리고 외식기업의 이미지
는 거시이미지와 미시이미지 두가지로 분류하였다.
연구에서 진행된 설문은 총 326명의 대학생으로부터 수집되었고, 자료분석은 빈도분석, 신뢰도분석, 요인분석,
상관관계분석을 하였다.
정준상관관계분석의 결과로 본 연구에서는 외식산업에서 문화마케팅과 기업이미지는 유의한 상관관계가 있는
것으로 나타났다.
핵심용어 : 문화마케팅, 기업이미지, 정준상관분석, 외식기업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1204.pdf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95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1번 논문
2024년 6월
2194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2번 논문
2024년 6월
2193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7번 논문
2024년 4월
2192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6번 논문
2024년 4월
2191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5번 논문
2024년 4월
2190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4번 논문
2024년 4월
2189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3번 논문
2024년 4월
2188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2번 논문
2024년 4월
2187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1번 논문
2024년 4월
2186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1번 논문
202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