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55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2번 논문
2018년 4월
1554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1번 논문
2018년 4월
1553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0번 논문
2018년 4월
1552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9번 논문
2018년 4월
1551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8번 논문
2018년 4월
1550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7번 논문
2018년 4월
1549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6번 논문
2018년 4월
1548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5번 논문
2018년 4월
1547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4번 논문
2018년 4월
1546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3번 논문
2018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