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김홍길.pdf

등록자김홍길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2,79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25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번 논문
2020년 12월
1924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28번 논문
2020년 10월
1923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7번 논문
2020년 10월
1922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6번 논문
2020년 10월
1921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5번 논문
2020년 10월
1920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4번 논문
2020년 10월
1919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3번 논문
2020년 10월
1918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2번 논문
2020년 10월
1917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1번 논문
2020년 10월
1916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0번 논문
202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