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김홍길.pdf

등록자김홍길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2,79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05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9번 논문
2021년 8월
2004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0번 논문
2021년 8월
2003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1번 논문
2021년 8월
2002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2번 논문
2021년 8월
2001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3번 논문
2021년 8월
2000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4번 논문
2021년 8월
1999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7번 논문
2021년 7월
1998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5번 논문
2021년 7월
1997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4번 논문
2021년 7월
1996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3번 논문
2021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