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 주현식.pdf

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2,82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05
제 4권 1호 [통권:4호] 4번 논문
1995년 8월
1804
제 4권 1호 [통권:4호] 3번 논문
1995년 8월
1803
제 4권 1호 [통권:4호] 2번 논문
1995년 8월
1802
제 4권 1호 [통권:4호] 1번 논문
1995년 8월
1801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6번 논문
2020년 2월
1800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5번 논문
2020년 2월
1799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4번 논문
2020년 2월
1798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3번 논문
2020년 2월
1797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2번 논문
2020년 2월
1796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1번 논문
2020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