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60.pdf

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65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8번 논문
2018년 6월
1564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7번 논문
2018년 6월
1563
제 27권 4호 [통권:106호] 6번 논문
2018년 6월
1562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5번 논문
2018년 6월
1561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4번 논문
2018년 6월
1560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3번 논문
2018년 6월
1559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2번 논문
2018년 6월
1558
제 27권 4호 [통권:108호] 1번 논문
2018년 6월
1557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4번 논문
2018년 4월
1556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3번 논문
2018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