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의 지각된 인적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 이미지 분석

저자 : 정승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27.PDF

등록자정승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34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3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4번 논문
2019년 8월
173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3번 논문
2019년 8월
173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2번 논문
2019년 8월
173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1번 논문
2019년 8월
1731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0번 논문
2019년 8월
1730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9번 논문
2019년 8월
1729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8번 논문
2019년 8월
1728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7번 논문
2019년 8월
1727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6번 논문
2019년 8월
1726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5번 논문
201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