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의 지각된 인적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 이미지 분석

저자 : 정승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27.PDF

등록자정승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34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85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2번 논문
2024년 2월
2184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3번 논문
2024년 2월
2183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4번 논문
2024년 2월
2182
제 33권 1호 [통권:151호] 5번 논문
2024년 2월
2181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2번 논문
2023년 12월
2180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3번 논문
2023년 12월
2179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4번 논문
2023년 12월
2178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5번 논문
2023년 12월
2177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6번 논문
2023년 12월
2176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7번 논문
2023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