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서비스 품질경영 ( Q. M. )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홍범[],박정화[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50.PDF

등록자김홍범[],박정화[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09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43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1번 논문
2021년 2월
242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2번 논문
2021년 2월
241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4번 논문
2021년 2월
240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5번 논문
2021년 2월
239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7번 논문
2021년 2월
238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8번 논문
2021년 2월
237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9번 논문
2021년 2월
236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3번 논문
2021년 2월
235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6번 논문
2021년 2월
234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1번 논문
2021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