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34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75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7번 논문
2020년 12월
274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8번 논문
2020년 12월
273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9번 논문
2020년 12월
272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0번 논문
2020년 12월
271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1번 논문
2020년 12월
270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2번 논문
2020년 12월
269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3번 논문
2020년 12월
268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4번 논문
2020년 12월
267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5번 논문
2020년 12월
266
제 29권 8호 [통권:128호] 16번 논문
2020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