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(1)

-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70.PDF

등록자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4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83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5번 논문
2020년 10월
282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6번 논문
2020년 10월
281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7번 논문
2020년 10월
280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8번 논문
2020년 10월
279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9번 논문
2020년 10월
278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0번 논문
2020년 10월
277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1번 논문
2020년 10월
276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2번 논문
2020년 10월
275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3번 논문
2020년 10월
274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4번 논문
202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