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05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3번 논문
2022년 10월
2104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2번 논문
2022년 10월
2103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7번 논문
2022년 10월
2102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번 논문
2022년 10월
2101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1번 논문
2022년 8월
2100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2번 논문
2022년 8월
2099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3번 논문
2022년 8월
2098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4번 논문
2022년 8월
2097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5번 논문
2022년 8월
2096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6번 논문
2022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