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
저자 : 이려정[rjlee5906]

key words : Airline, Culture marketing, Brand attitude, Perceived risk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07.pdf

등록자이려정[rjlee5906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21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895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6번 논문
2011년 10월
894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5번 논문
2011년 10월
893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4번 논문
2011년 10월
892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3번 논문
2011년 10월
891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2번 논문
2011년 10월
890
제 20권 5호 [통권:63호] 1번 논문
2011년 10월
889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6번 논문
2011년 8월
888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5번 논문
2011년 8월
887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4번 논문
2011년 8월
886
제 20권 4호 [통권:62호] 13번 논문
2011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