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양정은,김봉석[herz5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6 양정은.pdf

등록자양정은,김봉석[herz5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94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65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번 논문
2019년 4월
1664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5번 논문
2019년 2월
1663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4번 논문
2019년 2월
1662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3번 논문
2019년 2월
1661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2번 논문
2019년 2월
1660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1번 논문
2019년 2월
1659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0번 논문
2019년 2월
1658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9번 논문
2019년 2월
1657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8번 논문
2019년 2월
1656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7번 논문
201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