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75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4번 논문
2013년 8월
1074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3번 논문
2013년 8월
1073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2번 논문
2013년 8월
1072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1번 논문
2013년 8월
1071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0번 논문
2013년 8월
1070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9번 논문
2013년 8월
1069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8번 논문
2013년 8월
1068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7번 논문
2013년 8월
1067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6번 논문
2013년 8월
1066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5번 논문
201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