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, Behavior Intentions,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

저자 : Yong Ki Lee, Yong Ju Kwon, Jung Heon Nam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91.pdf

등록자Yong Ki Lee, Yong Ju Kwon, Jung Heon Nam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0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15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4번 논문
2016년 4월
1314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3번 논문
2016년 4월
1313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2번 논문
2016년 4월
1312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1번 논문
2016년 4월
1311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0번 논문
2016년 4월
1310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9번 논문
2016년 4월
1309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8번 논문
2016년 4월
1308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7번 논문
2016년 4월
1307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6번 논문
2016년 4월
1306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5번 논문
2016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