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, Behavior Intentions,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

저자 : Yong Ki Lee, Yong Ju Kwon, Jung Heon Nam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91.pdf

등록자Yong Ki Lee, Yong Ju Kwon, Jung Heon Nam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0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15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11번 논문
2011년 12월
914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10번 논문
2011년 12월
913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9번 논문
2011년 12월
912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8번 논문
2011년 12월
911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7번 논문
2011년 12월
910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6번 논문
2011년 12월
909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5번 논문
2011년 12월
908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4번 논문
2011년 12월
907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3번 논문
2011년 12월
906
제 20권 6호 [통권:64호] 2번 논문
2011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