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75
제 29권 1호 [통권:121호] 5번 논문
2020년 1월
1774
제 29권 1호 [통권:121호] 4번 논문
2020년 1월
1773
제 29권 1호 [통권:121호] 3번 논문
2020년 1월
1772
제 29권 1호 [통권:121호] 2번 논문
2020년 1월
1771
제 29권 1호 [통권:121호] 1번 논문
2020년 1월
1770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5번 논문
2019년 12월
1769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4번 논문
2019년 12월
1768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3번 논문
2019년 12월
1767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2번 논문
2019년 12월
1766
제 28권 8호 [통권:120호] 11번 논문
2019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