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9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1번 논문
2016년 12월
1394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0번 논문
2016년 12월
1393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9번 논문
2016년 12월
1392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8번 논문
2016년 12월
1391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7번 논문
2016년 12월
1390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6번 논문
2016년 12월
1389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5번 논문
2016년 12월
1388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4번 논문
2016년 12월
1387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3번 논문
2016년 12월
1386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2번 논문
201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