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05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0번 논문
2017년 12월
1504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9번 논문
2017년 12월
1503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8번 논문
2017년 12월
1502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7번 논문
2017년 12월
1501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6번 논문
2017년 12월
1500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5번 논문
2017년 12월
1499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4번 논문
2017년 12월
1498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3번 논문
2017년 12월
1497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2번 논문
2017년 12월
1496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번 논문
201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