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9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1번 논문
2016년 12월
1394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0번 논문
2016년 12월
1393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9번 논문
2016년 12월
1392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8번 논문
2016년 12월
1391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7번 논문
2016년 12월
1390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6번 논문
2016년 12월
1389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5번 논문
2016년 12월
1388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4번 논문
2016년 12월
1387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3번 논문
2016년 12월
1386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2번 논문
201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