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

-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이준혁, 박용석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4.pdf

등록자이준혁, 박용석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55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9번 논문
2023년 8월
2154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1번 논문
2023년 6월
2153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2번 논문
2023년 6월
2152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4번 논문
2023년 6월
2151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5번 논문
2023년 6월
2150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6번 논문
2023년 6월
2149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7번 논문
2023년 6월
2148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8번 논문
2023년 6월
2147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3번 논문
2023년 6월
2146
제 32권 3호 [통권:147호] 9번 논문
2023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