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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스토랑 종업원과 관리자간의 서비스 성향의 괴리가 종업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차석빈[sbcha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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확장자는pdf31900086.PDF

등록자차석빈[sbcha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3,5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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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955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4번 논문
2021년 2월
1954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2번 논문
2021년 2월
1953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1번 논문
2021년 2월
1952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6번 논문
2021년 2월
1951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3번 논문
2021년 2월
1950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8번 논문
2021년 1월
1949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7번 논문
2021년 1월
1948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6번 논문
2021년 1월
1947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5번 논문
2021년 1월
1946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4번 논문
2021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