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
저자 : 이려정[rjlee5906]

key words : Airline, Culture marketing, Brand attitude, Perceived risk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07.pdf

등록자이려정[rjlee5906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09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41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6번 논문
2002년 8월
1740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7번 논문
2002년 8월
1739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8번 논문
2002년 8월
1738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9번 논문
2002년 8월
1737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0번 논문
2002년 8월
1736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1번 논문
2002년 8월
1735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2번 논문
2002년 8월
1734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3번 논문
2002년 8월
1733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1번 논문
2002년 12월
1732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2번 논문
2002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