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8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01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5번 논문
2001년 8월
400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6번 논문
2001년 8월
399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7번 논문
2001년 8월
398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1번 논문
2007년 5월
397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2번 논문
2007년 5월
396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3번 논문
2007년 5월
395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4번 논문
2007년 5월
394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5번 논문
2007년 5월
393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6번 논문
2007년 5월
392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7번 논문
2007년 5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