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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외식기업이미지의 정준상관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신규희[skh14752],박규은[parkkyueun],이행순,이수범[lesoobum]

본 연구의 목적은 외식기업이미지와 문화마케팅 사이의 관계를 알아보는 것이다. 문화마케팅은 5가지의 카테고
리로 분류되는데, 문화세일즈, 문화지원, 서비스문화, 음식문화, 문화적 배경이 그것이다. 그리고 외식기업의 이미지
는 거시이미지와 미시이미지 두가지로 분류하였다.
연구에서 진행된 설문은 총 326명의 대학생으로부터 수집되었고, 자료분석은 빈도분석, 신뢰도분석, 요인분석,
상관관계분석을 하였다.
정준상관관계분석의 결과로 본 연구에서는 외식산업에서 문화마케팅과 기업이미지는 유의한 상관관계가 있는
것으로 나타났다.
핵심용어 : 문화마케팅, 기업이미지, 정준상관분석, 외식기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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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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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권 1호 [통권:6호] 4번 논문
1996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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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권 1호 [통권:6호] 3번 논문
1996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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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권 1호 [통권:6호] 2번 논문
1996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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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권 1호 [통권:6호] 1번 논문
1996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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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4권 2호 [통권:5호] 17번 논문
1996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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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4권 2호 [통권:5호] 16번 논문
1996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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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6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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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4권 2호 [통권:5호] 14번 논문
1996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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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4권 2호 [통권:5호] 13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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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