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

저자 : 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key words : Service quality, Service product, Service delivery, Service environment, Behavioral intentions, Coffee shop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1.pdf

등록자김기진[kk7307],변광인[amd2007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11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8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1번 논문
2016년 12월
1384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0번 논문
2016년 12월
1383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9번 논문
2016년 12월
1382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8번 논문
2016년 12월
1381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7번 논문
2016년 12월
1380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6번 논문
2016년 12월
1379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5번 논문
2016년 12월
1378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4번 논문
2016년 12월
1377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3번 논문
2016년 12월
1376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번 논문
201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