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
저자 : 이려정[rjlee5906]

key words : Airline, Culture marketing, Brand attitude, Perceived risk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07.pdf

등록자이려정[rjlee5906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21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95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3번 논문
2010년 8월
794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2번 논문
2010년 8월
793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1번 논문
2010년 8월
792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0번 논문
2010년 8월
791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9번 논문
2010년 8월
790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8번 논문
2010년 8월
789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7번 논문
2010년 8월
788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6번 논문
2010년 8월
787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5번 논문
2010년 8월
786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4번 논문
201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