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, 신뢰,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

저자 : 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2.pdf

등록자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9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21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번 논문
2004년 9월
320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5번 논문
2004년 6월
319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4번 논문
2004년 6월
318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3번 논문
2004년 6월
317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2번 논문
2004년 6월
316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1번 논문
2004년 6월
315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0번 논문
2004년 6월
314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9번 논문
2004년 6월
313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8번 논문
2004년 6월
312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7번 논문
2004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