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양정은,김봉석[herz5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6 양정은.pdf

등록자양정은,김봉석[herz5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57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35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번 논문
2002년 8월
234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3번 논문
2002년 2월
233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2번 논문
2002년 2월
232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1번 논문
2002년 2월
231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0번 논문
2002년 2월
230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9번 논문
2002년 2월
229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8번 논문
2002년 2월
228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7번 논문
2002년 2월
227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6번 논문
2002년 2월
226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5번 논문
2002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