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8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1번 논문
2016년 12월
1384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0번 논문
2016년 12월
1383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9번 논문
2016년 12월
1382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8번 논문
2016년 12월
1381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7번 논문
2016년 12월
1380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6번 논문
2016년 12월
1379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5번 논문
2016년 12월
1378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4번 논문
2016년 12월
1377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3번 논문
2016년 12월
1376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2번 논문
201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