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 주현식.pdf

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91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35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11번 논문
2008년 8월
634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10번 논문
2008년 8월
633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9번 논문
2008년 8월
632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8번 논문
2008년 8월
631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7번 논문
2008년 8월
630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6번 논문
2008년 8월
629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5번 논문
2008년 8월
628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4번 논문
2008년 8월
627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3번 논문
2008년 8월
626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2번 논문
2008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