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92.pdf

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95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4번 논문
2004년 2월
294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3번 논문
2004년 2월
293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2번 논문
2004년 2월
292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번 논문
2004년 2월
291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9번 논문
2003년 12월
290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8번 논문
2003년 12월
289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7번 논문
2003년 12월
288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6번 논문
2003년 12월
287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5번 논문
2003년 12월
286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4번 논문
2003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