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-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-

저자 : 임두규, 한진수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93.pdf

등록자임두규, 한진수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9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75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2번 논문
2009년 4월
674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1번 논문
2009년 4월
673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0번 논문
2009년 4월
672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9번 논문
2009년 4월
671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8번 논문
2009년 4월
670
제 18권 2호 [통권:47호] 7번 논문
2009년 4월
669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6번 논문
2009년 4월
668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5번 논문
2009년 4월
667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4번 논문
2009년 4월
666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3번 논문
2009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