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5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8번 논문
2009년 2월
94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7번 논문
2009년 2월
93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6번 논문
2009년 2월
92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5번 논문
2009년 2월
91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4번 논문
2009년 2월
90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3번 논문
2009년 2월
89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2번 논문
2009년 2월
88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번 논문
2009년 2월
87
제 6권 1호 [통권:8호] 11번 논문
1997년 9월
86
제 6권 1호 [통권:8호] 10번 논문
1997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