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
-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-

저자 : 고재윤, 유은이, 정미란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34.pdf

등록자고재윤, 유은이, 정미란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66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
제 1권 0호 [통권:1호] 3번 논문
1993년 2월
4
제 1권 0호 [통권:1호] 2번 논문
1993년 2월
3
제 1권 0호 [통권:1호] 1번 논문
1993년 2월
2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2번 논문
2010년 10월
1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번 논문
2010년 10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