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,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33.pdf

등록자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3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95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7번 논문
2022년 8월
2094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8번 논문
2022년 8월
2093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9번 논문
2022년 8월
2092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1번 논문
2022년 7월
2091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2번 논문
2022년 7월
2090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3번 논문
2022년 7월
2089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4번 논문
2022년 7월
2088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5번 논문
2022년 7월
2087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6번 논문
2022년 7월
2086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7번 논문
2022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