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형룡, 김영화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36.pdf

등록자이형룡, 김영화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4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45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0번 논문
2007년 7월
544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9번 논문
2007년 7월
543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8번 논문
2007년 7월
542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7번 논문
2007년 7월
541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6번 논문
2007년 7월
540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5번 논문
2007년 7월
539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4번 논문
2007년 7월
538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3번 논문
2007년 7월
537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2번 논문
2007년 7월
536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번 논문
2007년 7월